본문 바로가기

Useful Device

오래된차를 나의 음악감상실로 만들기!

 

안녕하세요

 

꿀정입니다.

 

정말 장시간동안

 

포스팅을 하지 못했었는데

 

최근에 구매한 제품이

 

너무 만족감이 높아서

 

많은 분들에게 이 유용한 제품을

 

소개해드리고 싶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2008년에 구입한 차

 

사용하고 있는데요

 

자동차에 카세트와 CD는 있지만

 

블루투스나 USB 3.5파이 포트등이

 

하나도 없어서

 

운전하면서 노래를 듣기위해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이용했었어요

 

그런데

 

친구가 오래된차에서도

 

블루투스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알려줘서

 

검색하다가

 

"차량용 블루투스 수신기"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카소 퀵차지 블루투스 수신기에요

coupa.ng/bSroSu

 

아카소 퀵차지 퀄컴3.1A 고속충전 올인원 차량용 블루투스 무선 오디오 AK-900

COUPANG

www.coupang.com

 

구매하기전에는 어떤 원리로 오래된차에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게 되는지 

 

전혀 몰랐지만

 

제품을 받고 차에 연결해보니 바로 알겠더라구요

 

 

우선 스마트폰으로 블루투스 기기를 검색해서

 

차량용 블루투스 수신기와 연결한 뒤

 

제가 재생한 음악의 소리를

 

이 수신기가 87.5MHz의 라디오신호로

 

바꿔서 출력해주면

 

자동차에서 87.5MHz 주파수를 수신하는 방식으로

 

 

 

폰에서 나오는 소리를

 

자동차 스피커로

 

재생하는 원리더라구요 

 

차량용 블루투스 착용 샷

 

10년도 넘은 차에서

 

블루투스 이용하여

 

음악을 들으니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처럼 오래된 차를

 

이용하는 친구에게

 

위 제품을 소개해줬는데

 

친구가 이 제품 구매전

 

한번 직접보고싶다고해서

 

제 차에서 같이 보다가

 

블루투스가 연결될 때

 

중국어로 블루투스가 연결되었습니다~

 

하는 소리를 듣고

 

제 친구는 아래의

 

한국어가 지원되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coupa.ng/bSro9S

 

넥스트 올인원 차량용 블루투스 오디오 무선카팩

COUPANG

www.coupang.com

 

 

국산제품 넥스트 올인원 차량용 블루투스 수신기

 

저는 위 두제품을 모두 추천드리는데

 

우선 윗 제품(16000원)

 

가성비를 생각하시는 분께 추천드리고

 

아랫 제품(26000원)

 

중국어가 듣기 싫다

 

한국어 안내가 좋다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두 제품 모두 시동만 걸리면 자동으로

마지막에 연결된 스마트 기기에 연결되고 노래도 자동 재생됩니다.)

 

차량용 블루투스 수신기로

 

소액 투자로 자동차로 이동하는 시간 내내 귀가 즐거워 질 수 있는것 같아요

 

오랜된 자동차에 블루투스 기능이 필요하셨던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